대학생 자취생이 렌탈 계약 전 꼭 확인해야 할 3가지 2026년
혼자 살기 시작하면서 정수기를 들일까 고민했어요. 매번 생수를 사서 나르는 것도 일이더라고요. 주변 친구들은 벌써 렌탈을 많이 쓰던데, 월마다 나가는 […]
혼자 살기 시작하면서 정수기를 들일까 고민했어요. 매번 생수를 사서 나르는 것도 일이더라고요. 주변 친구들은 벌써 렌탈을 많이 쓰던데, 월마다 나가는 […]
도시 생활 정리하고 시골로 내려갈 준비 하느라 요즘 정신이 없네요. 짐 정리도 문제지만 막상 시골집에 가면 당장 마실 물부터 걱정되더라고요.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서 뭐 하나 바꾸기도 겁나더라고요. 특히 회사 생활하면서 자잘하게 들어가는 비용들, 조금이라도 아껴보려고 렌탈 서비스를 기웃거리는 분들
매일 출퇴근하느라 차를 쓰다 보니 관리비가 참 부담스럽더라고요. 월급은 뻔한데 이것저것 나가는 돈은 왜 이렇게 많은지 모르겠어요. 저도 처음엔 목돈
이제 슬슬 은퇴 준비를 시작하다 보니 고정 지출이 참 신경 쓰이더라고요. 예전엔 그냥 편하면 그만이었는데, 지금은 매달 나가는 비용 하나하나가
매일 바쁜 일과를 보내다 보니 집안 살림 하나하나 신경 쓰기가 참 어렵더라고요. 특히 물을 챙겨 마시는 게 중요한데 매번 생수를
회사 다니느라 정신없는 30대입니다. 집에 오면 빨래나 설거지하기도 버겁더라고요. 예전에는 그냥 아무거나 골랐는데 요즘은 매달 나가는 돈이 눈에 들어와요. 정수기
요즘 이직 준비하느라 정신없으시죠? 저도 얼마 전에 새 직장 근처로 이사하면서 살림 장만하는 게 제일 고민이더라고요. 특히 정수기 같은 가전은
이제 슬슬 은퇴 준비를 하다 보니 매달 나가는 고정비가 신경 쓰이더라고요. 예전에는 그냥 편하면 그만이었는데 이제는 꼼꼼히 따지게 됩니다. 특히
요즘 집에서 일하는 시간이 부쩍 늘었거든요. 하루 종일 책상에 앉아 있으니 마시는 물이나 공기질 같은 게 계속 신경 쓰이더라고요. 매번